본문 바로가기

"애드센스 크롤러가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" 본문

도움되는 정보

"애드센스 크롤러가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"

굳토리 2024. 4. 8. 10:36
반응형

나름 조금씩 성장하던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이 발생하였는데 좀 더 큰 수익을 위해 욕심 부리다가 실패 했었는데요.

그래서 사용하기 편한 네이버 블로그를 주로 하다가 요즘 다시 티스토리에 글을 조금씩 쓰고 있습니다.

그런데 오늘 보니 갑자기 광고 개재에 제한이 된 것을 발견했어요.

그냥 평상시처럼 수익을 확인하러 왔는데 이런 상황이 되었네요.

사실 구글 애드센스 설명은 한국말인데도 무슨 말인지 못알아듣겠더라고요.

 

나름데로 뭔가 해결책을 제시는 해주는데 여전히 뭔말인지 모르겠습니다.

애드센스 정책 위반은 아니라고 하는 걸 보니 대충 감이 옵니다.

 

바로 어제 해당 블로그의 스킨을 변경 했거든요.

아마 그래서 정상화 되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모양이에요.

특별한 문제가 추가로 발생되지 않는다면 늘 그랬듯이 아마도 자동 해결되지 싶습니다.

 

구글 뿐만 아니라 외국계 회사들은 상담도 쉽지않고 도움말이 도움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문제를 해결 할려면 참 힘든 것 같습니다.

 

이번 해당 블로그의 애드센스 엑세스 문제는 며칠 지켜보고 그래도 조치가 안되면 여기저기 해결 방법을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.

혹시 같은 문제가 발생 했다면 당황해하지 말고 최근 해당 사이트에 큰 변화가 없었는지를 먼저 생각해보면 조금 편할 것 같네요.

* 근데 설마 캡쳐 올렸다고 정책 위반이라고 하는 건 아니겠죠? 덜덜

반응형
Comments